그리즐리, 오늘(31일) 신곡 '홈워크' 발매..'나혼산' 콘셉트 뮤비 눈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7.31 13: 48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신곡을 발표해 리스너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오늘(3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리즐리의 '꽃zip(꽃집)' 시리즈 첫 번째 싱글 ‘Homework(홈워크)’가 공개됐다.
‘Homework’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와 우려로 인해 집 밖을 자유롭게 다니지 못하고 집 안에서 반복되는 일을 하는 그리즐리의 일상을 담은 힙합, R&B(알앤비) 곡. 꾸밈없는 가사와 집에서 내적댄스를 유발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또한, 'B급 감성'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그리즐리의 일상적이고도 소소한 실제 생활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 듯 하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혼자 노는' 그리즐리의 모습이 공감과 웃음을 안긴다. 
관계자는 "이번 싱글은 앞서 발매한 EP 앨범 'Fake Red(페이크 레드)', 싱글 앨범 'Favorite(페이버릿)(Feat. punchnello, SOLE)' 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앞으로 진행될 '꽃zip(꽃집)'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즐리는 앞서 곡 'Favorite(페이버릿)(Feat. punchnello, SOLE)'을 통해 음원차트에 입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nyc@osen.co.kr
[사진] EGO,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