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골든차일드, 릴레이 그림 퀴즈 대성공.. 연기 대결 시작 [V라이브 종합]
OSEN 전미용 기자
발행 2020.07.09 21: 49

골든 차일드가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9일 오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 공개된 '스타로드'에서는 골든차일드  Y, 이장준, TAG, 봉재현, 김동현이 출연해 게임과 연기 대결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TAG, 동현, 장준, Y, 재현 순으로 앉았고 재현이  닭다리 문제를 내며 Y 등에 닭다리를 그렸다. 이에 순서대로 멤버 등에 그림을 그렸다. 그림을 확인하는 순간, TAG를 제외한 멤버들은 모두 닭다리를 그렸는데 TAG만 닭을 그렸다.

이에 재현이 "우아, 닭을 그렸어"라며 좌절했고 제작진에게 "반은 맞은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제작진은 정답으로 인정했다. 
이후 자리를 바꿨다. Tag는 "우리가 자주 먹는 비타민 씨, 음식이다"며 사과를 설명하며 재현 등에 그림을 그렸다. 이에 재현은 "뭔지 모르겠는데 일단 따라 그려보겠다"며 Y 등에 그림을 그렸고 Y는 장준 등에, 장준이 마지막으로 동현에게 그림을 그렸다. 
중간에 멤버들이 아로나민 씨, 깍두기를 그렸지만 마지막 멤버 동현이 센스있게 사과를 그려 정답을 맞혔다. 
마지막으로 동현이 문제를 냈다.동현은 "정말 쉽다. 간단하게 그리겠다"며 미소지었고 TAG는 바로 알아챘고 나머지 멤버들 역시 "쉽네"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에 마지막 장준이 "이거 잘 알지.  노래 가사에도 나온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멤버들 모두 수저를 그려 정답을 맞혔고 보쌈, 치킨, 피자를 맞혀 세 가지 음식을 획득했다. 
이후 2인 1조 연기 대결이 펼쳐졌다. 동현과 재현이 팀을 이뤘고, 사랑의 불시착, 별그대, 도깨비, 부부의 세계 중, 부부의 세계를 선택했다. 
이에 동현은 김희애가 맡았던 지선우 역을, 재현이 박해준이 맡았던 이태오 역을 하기로 정했다. 재현은  "제가 데뷔 전에 단역을 한 적 있었다. 그때 박해준 선배님을 만난 적 있다 다음에 만나면 꼭 인사드리겠다."며 인연을 공개하면서 연기를 잘 소화해보겠다고 밝혔다. 
이에 두 사람이 연기를 했고 지켜보던 이장준은 "동현이가 단역을 한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태원 클라쓰의 영상이 공개됐고,  Y와 TAG가 도전에 나섰다. 박새로이 역이 누구냐는 말에 Y가 접니다라고 밝혔고TAG는 "컴백 무대 보다 더 긴장 돼"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연기대결은 7월 13일 다음 회에 공개된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