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 사전 예약 돌입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7.09 14: 25

 컴투스의 기대 신작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 워)’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8일 컴투스는 턴제 RPG 신작 ‘히어로즈 워’의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했다.
‘히어로즈 워’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컴투스는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컴투스 제공.

또한 컴투스는 ‘히어로즈 워’의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 이용자는 카페에서 게임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스토리, 등장인물들의 소개, 30초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히어로즈워’는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과 높은 자유도를 갖췄다”며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