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스틸얼라이브’, ‘분쟁지 장비 던전’ 업데이트 실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0.07.09 14: 15

‘MWU 코리아 어워드 2020’에서 베스트 작품상을 받은 ‘A3: 스틸얼라이브’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넷마블은 9일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 대상으로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인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를 새롭게 선보인다.  8개 점령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서는 최고레벨 장비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지난 달 25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던전 '잠식된 아셀칸 유적'의 3층도 최초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층의 장비던전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파티 PVE 콘텐츠 ‘균열의 신전’에 종말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캐릭터의 성소 최대 레벨이 기존 45에서 55레벨로 확장됐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별개로,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최근 ‘MWU Korea Award 2020’에서 탁월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 보인 것을 높게 평가 받아 'Unity Pick! 베스트 작품' 부문을 수상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