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2' 민도희X진예주, 스노우까지 점령 '학생증'으로 만난다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7.08 12: 02

배우 민도희, 진예주의 '인서울2'가 스노우 필터까지 진출했다. 
8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웹드라마 '인서울2' 스노우 필터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인서울2’는 서로를 인생 최고의 친구라고 자부했던 두 여자가 처음 느껴보는 관계의 권태기를 통해 배워가는 여자들의 진짜 우정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다. 민도희(강다미 역)를 비롯해 진예주(이하림 역), 장영남(송영주 역), 려운(윤성현 역)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지난해 공개된 시즌1의 인기와 호평에 힘입어 시즌2로 만들어졌다. 이에 이번 시즌에는 첫 시즌에서 절친으로 등장했던 민도희와 진예주의 관계 변화를 통해 한층 진한 '워맨스'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이 가운데 제작진과 스노우와 '인서울2' 제작진이 뭉쳐 전용 필터를 선보인 것. 시즌1에서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시즌2에서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만큼 학생증을 테마로 한다.
이를 기념해 플레이리스트 측은 이벤트를 추진한다. 스노우에서 '인서울2' 학생증 필터로 사진을 찍은 뒤 '#인서울3 #인서울2필터 #스노우'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돼 21일까지 참여자들을 모집해 당첨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한편 '인서울2'는 매주 금,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유튜브 및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통합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