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해서 먹힐까' 월요병 퇴치 新메뉴, 매콤 '치킨 로제파스타X디아볼로 피자' 출시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7.07 22: 52

안정환이 재합류한 가운데, 새로운 신메뉴로 매운 피자와 파스타 만들기에 돌입했다. 
7일인 오늘 방송된 tvN 예능 '배달해서 먹힐까(이하 배달먹)'에서 안정환이 재투입됐다.
이날 안정환이 주말 후 오랜만에 합류했다. 안정환은 주방에 있는 정세운에게 "고생했지 주말에, 많이 힘들었지"라며 미안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넸다. 정세운은 "형 오랜만이다"며 대답없이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풍작가가 활약했다고 하자, 급 입지의 불안함을 느낀 안정환은 친절모드로 태세를 전환하면서 괜스레 너스레 떨며 주방에 입성했다. 샘킴 셰프는 "오늘 새로운 메뉴 있고 기존에 하던거 바뀌었다"면서 오늘의 신메뉴는 매콤하게 갈 것이라 전했다. 
샘킴은 "월요일에 매콤한 것이 잘 나간다고 해서 매콤한 파스타와 피자를 생각한다, 월요일에 매운걸 찾는 사람이 많더라"면서 월요병 타파할 화끈한 매운 맛이 신메뉴라 했다. 실제로 월요병을 이기는 매운 음식이 월요일 주문에 3배나 된다고 했다. 
월요일 콘셉트로 매콤한 치킨 로제 파스타를 먼저 소개했고, 샘킴은 "이탈리아에서 볼수 없는 한국인 전용 월요병 치료제"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윤두준이 만든 새로운 디아볼라 피자까지 완성했고, 두준은 "역동적인 맛이 될 것"이라 했다. 멤버들은 "맵기 이 정도가 적당해, 완판 도전하자, 정말 완벽하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제작진은 오늘의 미션을 발표했다. 먹퀘스트 미션이 5번 성공한 가운데, 6회 성공하면 총 수익금 2배 찬스를 쓰게 해준다고 했다.  
7일차 먹퀘스트가 진행된 가운데 무언가를 0개 달성하는 것이 미션이라 했고, 모두 "소진해야하는 재고인가 컴플레인일 수 있어"라며 모든 상황을 추측했다.  
제작진의 미션은 '실패 피자를 0개를 달성하라'였다. 이를 알리 없는 멤버들은 궁금증 속에서 더욱 파이팅을 외치며 영업준비에 돌입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배달해서 먹힐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