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때 MIC' 하이라이트레코즈, 고막 녹이는 라이브..분위기까지 美쳤다 [종합]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7.07 18: 34

하이라이트레코즈가 분위기까지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올 때 MIC'를 뒤집어놨다.
7일 유튜브 '뮤플리' 채널을 통해 웹예능 '올 때 MIC' 하이라이트레코즈 편이 공개됐다. 
먼저 스월비가 '왜 이래' 라이브를 시작했다. '왜 이래'는 래퍼 팔로알토의 피처링이 더해진 노래지만, 이날 스월비는 홀로 곡 전체를 소화했다. 스월비의 독특하고 매혹적인 음색이 인상적인 무대였다.

레디는 'Hmmm'을 열창했다. 도입부는 레디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싱잉랩이었다. 이어진 래핑에서 레디는 독보적인 리듬감을 자랑해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저드의 무대는 야외에서 진행됐다. 저드는 활활 타오르는 캠프파이어 앞에서 '문제아'를 불렀다. 감성을 자극하는 풍경과 저드의 호소력 짙은 창법, 귓가를 맴도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무대가 완성됐다.
수비의 'Make the move' 무대가 이어졌다. 수비 역시 캠핑 의자에 앉아서 노래했다. 수비는 재지한 느낌의 곡을 청아한 목소리로 부르며, 귀여운 외모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오웰무드는 끌리는 상대와 단 둘이 있을 때 감정을 로션에 비유한 노래 'Lotion'을 라이브로 불렀다. 오웰무드는 기존 노래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무대로 잔잔하고 아련한 감성을 더했다. 
곧바로 제이미와 수비는 Camila Cabello의 'Real Freinds'를 커버했다. 결이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의 음색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귀 호강을 제대로 시켰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올 때 MI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