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오늘(7일) '스타로드' 출격..'Maria' TMI 대방출한 '솔로 퀸' [V라이브]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7.07 15: 09

 마마무 화사가 '스타로드'를 통해 '퀸 화사' 열풍을 이어나간다. 
7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은 '스타로드' 화사 편을 첫 공개한다. 
지난해 연말 마마무 완전체로 '스타로드'를 찾았던 화사는 첫 번째 미니앨범 'Maria'를 발매하면서 '스타로드'에 홀로 다시 출연했다.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자랑하는 만큼 화사는 이번에도 '꿀잼'을 대폭발시켰다고. 

특히 마마무 화사는 '화사가 푸는 화사 퀴즈'를 시작으로 새 앨범 작업 과정,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가감없이 공개하면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곡 'Maria'는 물론, 수록곡 무반주 라이브도 관전 포인트. 
뿐만 아니라 마마무 화사는 그동안 숨겨놓았던 애교와 '50문 50답' 코너로 팬들과 더욱더 가까워질 것을 다짐했다. 화사의 수많은 사진들을 분석하며 당시 있었던 일들을 추억하는 시간도 추후 공개된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지난달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Maria'를 발매했다. 2019년 2월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사로잡았던 화사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Maria'는 화사가 대중과 자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소중한 이야기를 마음 한편에서 꺼내어 담은 앨범으로 세상과 타인에게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스타로드' 마마무 화사 편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9시 V라이브 OSE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