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리베리 "'로드투킹덤'으로 표정연기+무대매너 많이 늘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7.01 14: 28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로 컴백했다.
베리베리는 1일 오후 미니 4집 ‘FACE YOU’ 발매 기념 온라인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베리베리는 “‘로드투킹덤’을 마치고 바로 팬분들을 만나기 위해 앨범을 준비했다”라며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고 밝혔다.

베리베리

그러면서 베리베리는 ‘로드투킹덤’을 통해 달라진 점에 대해 "컨셉이 강한 무대를 보여드리면서 표정 연기, 무대 매너가 많이 늘었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다짐했다.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베리베리는 “이전 앨범이 나 자신을 찾는 용기에 대한 이야기였다면 이번에는 용기를 바탕으로 또 다른 누군가를 만나 공감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담았다. 우리만의 용기를 더 강렬하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 극복하고 하나로 연결되는 과정을 표현, 강렬한 신스가 중심이 되는 댄스곡이다.
민찬은 ‘Thunder’에 대해 “파워풀한 보컬을 느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계현은 “생각보다 어두운 곡이었다.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