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20 그룹사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

NHN, 2020 그룹사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
[OSEN=임재형 기자] NHN이 기술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OSEN=임재형 기자] NHN이 기술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16일 NHN은 오는 30일까지 기술부문 경력사원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HN은 간편 금융 플랫폼 페이코, 토스트(기술),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확장 중이다.

모집부문은 크게 총 13개 부문이다. 머신러닝/딥러닝 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플랫폼 개발, 서버개발, FE개발, 앱개발, 개인플랫폼개발 및 기술PM, 검색개발,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시스템 엔지니어링, 보안, 플랫폼 기획, 기술지원 등이다. 총 00명을 모집한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사전과제-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NHN, NHN페이코, NHN에듀와 신설 예정인 기술 전문법인까지 총 4개 법인으로 구분해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은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NHN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촉발된 언택트 바람이 전세계를 강타할 만큼 주목받고 있다”며 “NHN은 자신의 역량과 꿈을 펼칠 패기 넘치는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6-16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