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희의 타짜' 6월 4일 첫 방송…SBS플러스 첫 정치 토크쇼 [공식]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5.26 11: 29

2020년 6월,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 시작과 함께 정치 변화에 대한 온 국민의 열망을 해소해줄 새로운 시각의 정치 토크쇼가 시청자들 앞에 첫선을 보인다.
“시원하게 정치판을 흔들고 화끈하게 승부 패를 뒤집는다!” SBS플러스에서 오는 6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되는 ‘이철희의 타짜’다. ‘이철희의 타짜’는 SBS플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본격 정치 토크쇼이기도 하다.
‘이철희의 타짜’에는 전설의 타짜와 진정한 타짜를 꿈꾸는 이들이 다 모였다. 방송과 정치 고수 이철희와 이제 갓 국회에 입성한 김웅, 야심 차게 정치에 도전장을 내민 김한규가 ‘이철희의 타짜’에 합류, 신·구, 여·야를 막론한 과감하고 색다른 토크 배틀을 벌인다.

SBS플러스 제공

지난 14일 경기도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첫 녹화장은 그야말로 뜨거웠다.
이철희는 관록이 묻어나는 진행 솜씨를 뽐냈다. 균형을 잡으면서도 날카로운 시선으로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끌어올렸고 뉴페이스 정치인 김웅의 열정과 김한규 변호사의 재치가 어우러져 최고의 ‘정치 토크쇼’ 탄생을 예감케 했다. 서로 물고 물리는 정글과도 같은 이곳의 생태계가 계속해서 변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 될 전망이다.
현시점의 쟁점을 발 빠르게 다루며 이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이철희의 타짜’를 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요즘의 정치, 알기 어려웠던 정치까지 한눈에 꿰뚫어 보고 있음을 느낄 것이다.
당신의 단 하나의 정치 토크쇼 ‘이철희의 타짜’는 오는 6월 4일 오후 10시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