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석, 리미트리스 탈퇴하나 "12월 후 소식 없어 팬들 걱정..죄송스런 마음" [전문]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5.25 15: 40

그룹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탈퇴 의사를 밝혔다.
윤희석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더이상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아닌 윤희석이라는 사람으로 살아가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이 놀라셨겠지만 지난 12월 활동 이후 아무런 소식이 없어 걱정하시는 팬 여러분들께 이렇게라도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었고 또한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OSEN =이대선 기자]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의 첫 번째 싱글앨범 '몽환극(Dream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리미트리스 희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끝으로 윤희석은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한편, 윤희석 소속 그룹 리미트리스는 지난 2019년 7월 첫 싱글 '몽환극(Dream Play)'로 데뷔했다. 리미트리스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장문복, 윤희석, A.M(성현우) 등이 멤버로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이하 윤희석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윤희석입니다.
저는 더이상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아닌 윤희석이라는 사람으로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셨겠지만 지난 12월 활동 이후로 아무런 소식이 없어 걱정하시는 팬 여러분들께 이렇게라도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었고 또한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지금까지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