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JTBC ‘놓지마 정신줄’ 캐스팅..대세 아이돌그룹 리더 변신[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5.25 09: 41

권현빈이 가족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에 캐스팅됐다.
‘놓지마 정신줄’은 10년 동안 조회 수 20억 뷰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장수 웹툰을 원작으로, ‘정신줄’을 놓고 살아가는 한 가족의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담은 가족 시트콤이다.
권현빈은 극중 아이돌 그룹 지방파이브의 리더이자 정주리(이수민 분)의 덕질 주인공인 기영상도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권현빈은 청량한 비주얼로 인기 아이돌다운 존재감을 뽐낼 뿐 아니라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에 도전,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권현빈은 MBC ‘보그맘’에서 스웨그 넘치는 유치원 선생님 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 최근에는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카페 킬리만자로’에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실제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그룹 JBJ로 활동하며 뛰어난 랩 실력을 인정받은 그이기에 권현빈이 이번 시트콤을 통해 선보일 캐릭터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놓지마 정신줄’은 JTBC 스튜디오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KT시즌(seezn)과 공동제작하며, JTBC 편성을 논의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