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비 필"..한혜연, 12.5kg 다이어트 성공➝쏟아지는 찬사 (종합)[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24 13: 50

‘슈스스’ 한혜연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리여리한 비주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혜연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그는 크림하늘색 블라우스와 주름 스커트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몰라보게 날씬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한혜연은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 가녀리고 청순한 비주얼로 업그레이드 됐다. 덕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 팬은 “다시 빵 끊구 다이어트? 기사봤거든요 ㅋ 빵 때문에 살 찌셨다고~~전~~~혀 살찐 거 몰랐어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한헤연은 “쪘다가 다시 빼는중요 ㅋㅋ”라는 대댓글을 적었다. 
또 다른 팬은 “언니~다이애나 황태자비 필 나는 건 왜일까요”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한혜연은 “어메”라는 감탄사로 감격한 마음을 내비쳤다. 
한혜연은 최근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무려 12.5kg 감량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성공 후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며 새로운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특히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의 전도사가 됐다. 12.5kg을 감량하고 건강을 유지하고 있어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