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선전 기념' XGOLF, 7월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0.05.20 15: 08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 대표 조성준)가 브랜드 모델인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 ‘이용후기 어워즈’ 및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XGOLF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해 세계적인 명성을 떨친 유현주의 성과와 선전을 기념, XGOLF 회원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XGOLF 홈페이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용후기 어워즈를 진행한다. XGOLF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사진]XGOLF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당 1회·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XGOLF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제공되는 Xcash는 기존과 같이 지급된다.
7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해, XGOLF 회원 투표를 거쳐 3팀에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을 준다. 스토리 부문(#골프 스토리)과 포토 제닉 부문(#추억을 담아 찰칵), 맛집 부문(#나만 알고 싶은 맛집) 3개 부문이다.
동시에, 오는 6월 26일까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는 이 기간 동안 XGOLF에서 예약 후 라운드 종료 시 예약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꽝 없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 1,000~5,000원 또는 1,000~30,000원 할인 쿠폰이 랜덤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를, 20명에는 스릭슨 골프공을 1더즌씩 선물한다.
한편 지난해 XGOLF의 모델로 기용된 유현주는 특유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로 브랜드와 시너지를 내며 윈-윈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이번 KLPGA 챔피언십에서는 51위로 소기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