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 여친과 생파..'트와일라잇' 벗고 멋쁨 지존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4.11 10: 00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 여자 친구와 서른 번째 생일파티를 즐겼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연인 딜런 마이어는 10일(현지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딜런 마이어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어깨동무한 채 애정을 뿜어내고 있다. 
딜런 마이어는 “내가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다. 내가 그에게 느끼는 아름다운 감정을 모두가 함께 느끼길. 지상에서의 짧은 여행이 최고가 되도록 영감을 주는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벨라 역으로 판타지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 작품에서 인연을 맺은 로버트 패틴슨과 3년 여간의 열애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이들은 2013년 결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한 때 유부남 감독을 만나 대중의 비난을 사기도. 이후에는 동성 연인을 만나며 자신의 성 정체성을 숨기지 않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스텔라 맥스웰가 오랜 연애 끝에 헤어졌고 곧바로 딜런 메이어를 만난 것으로 알려렸다. 2019년 8월, 두 사람은 걷다가 멈춰서 진하게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