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MCND 컴백, '떠'로 청량 카리스마..'Hey You' 스페셜 무대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4.10 19: 11

신인 보이그룹 MCND가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
10일(오늘)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는 신곡 ‘떠(Spring)’로 청량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컴백했다.
이날 교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MCND는 신곡 ‘떠’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 특유의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MCND는 개인부터 유닛, 단체로 이어지는 다채로운 동선 변화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강렬한 카리스마에 더해진 청량한 매력이 반전을 선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MCND는 이날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의 수록곡 ‘Hey You’로 스페셜 무대를 선사, 화사하고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떠’를 공개하며 초고속 컴백한 MCND는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 신인의 강한 포부를 담은 데뷔곡 ‘ICE 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데뷔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MCND는 9일 컴백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아르헨티나, 페루, 싱가포르, 멕시코 등 전 세계 10여 개 국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데뷔 2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CND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MCND가 이번 활동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 것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KBS 2TV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