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오늘(10일) 전역..코로나 여파 부대 복귀없이 전역 '하이라이트 첫 예비역'[종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4.10 07: 40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오늘(10일) 전역한다.
윤두준은 1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추세에 따라, 말년 휴가 중 부대 복귀 없이 전역을 알리게 됐다.
윤두준은 2018년 8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했다.

윤두준은 입대 당시 갑작스러운 입대에 당황하면서도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다. 하루 빨리 다녀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짐을 이제나마 덜 수 있게 돼서 한편으론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만큼 군 입대에 대한 의지가 분명했고, 급작스럽게 2년여 간 커리어를 멈추게 됐지만 더 성숙해질 자신의 모습을 다짐했다.
그는 지난 1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필편지로 근황을 알리기도.
윤두준은 “2018년, 2019년은 개인적으로도 너무 힘든 시간들이었다. 이곳에서의 생활덕분에 나와 나의 모든 것들을 되돌아보고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았다”며 “아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띄웠다.
그는 지난 달 14일 자신의 SNS에 “다들 너무 고맙고 고생하고 덕분에 재밌게 지내다 갑니다!! 언제나 행복하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랜만이에요 두준입니다! 다들 건강하신지 걱정이 많이되는 요즘이네요!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코로나 모두 다 잘 이겨내길! 4월10일까지 군인이기 때문에 조금만 쉬었다가 돌아올게요! 다들 안전한 하루 되길 see you soon !"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첫 예비역이 된다. 
/nyc@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윤두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