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고양이 집사' 내레이션 참여..사랑스런 예고편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0.04.09 15: 23

배우 임수정이 참여한 영화 '고양이 집사'(감독 이희섭)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냥냥사랑단 대장 냥불출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 임수정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내레이션이 인상적인 30초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로,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유기묘 출신의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내레이션에 참여한 임수정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을 집사라고 소개한 캣초딩 레니는 각자의 방식으로 행복한 공존을 실천하는 집사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툴툴대면서도 시간 맞춰 고양이 도시락을 배달하는 중국집 사장님, 길거리 생활에 지친 고양이를 위해 항상 가게 문을 열어 두는 레드 바이올린 가게 아저씨, 고양이한테 생선은 못 맡겨도 게살은 대접하는 생선가게 할머니, 집 잃은 철거촌의 고양이를 구조/보호하는 열혈 집사까지 냥불출의 면모를 감출 수 없는 집사들의 다양한 사랑 표현은 유쾌하고 따듯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모든 고양이들이 행복하면 좋겠다고 말하는 순수한 레니처럼 고양이와 집사들이 행복한 세상이 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는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영화로 호평받은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의 두 번째 고양이 영화다. 춘천, 성남, 파주, 부산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을 돌보는 집사들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낸 '고양이 집사' 올봄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5월 개봉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