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칼리 각성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4.07 10: 50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의 칼리가 강림 영웅 중 최초로 각성이 가능해진다.
7일 넷마블은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칼리 각성, 신규 영웅을 업데이트했다. 강림 영웅 중 최초로 각성을 한 칼리는 바람 속성 아군 공격력을 강화하는 리더스킬 등 보다 강력한 능력과 함께 최종 각성 시 추가적인 패시브 스킬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아레나와 보스배틀 콘텐츠에서 강세를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에서 넷마블은 신규 영웅 SSR 안젤라도 추가했다. ‘헬드레아의 이단 심판관’인 안젤라는 불속성의 공격형 영웅이다. 영웅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코스튬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보였다. 우선 길드 상점과 가넷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영웅들이 늘어나 영웅 획득이 보다 용이해졌다. 보스 배틀 순위 조정이 이뤄져 이용자들은 더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골드로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여신의 폭포에서 획득 가능한 SSR 등급 영웅을 늘렸다. 아레나 상점 개선을 통해 일일 미션으로 가넷과 각성정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