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측 “‘음중’ 무대 100만뷰 돌파..직캠 라이브 공약 곧 이행할 것”[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4.06 11: 16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음악중심’ 100만뷰 돌파에 성공, 곧 공약을 이행할 계획이다. 
6일 임영웅 매니지먼트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OSEN에 “임영웅 ‘음악중심’ 무대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해서 곧 직캠 라이브 공약을 이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후 지난 5일 출연 소감과 함께 100만뷰 돌파 공약을 했던 바. ‘쇼! 음악중심’ 무대는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한 거라 임영웅과 팬들에게 큰 의미가 있었고, 임영웅은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되어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고 밝혔다. 
또한 100만뷰를 넘으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어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약속을 하며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임영웅의 무대 영상은 방송 이틀도 채 되지 않아 100만뷰를 돌파했다. 현재(오전 11시 기준) 120만 조회수를 향하고 있다. 
임영웅이 선보일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에 팬들의 기대라 모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