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봄 찾아" '뮤플리' 방탄소년단→워너원까지..K팝 봄 노래 메들리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3.27 18: 23

지안이 방탄소년단부터 볼빨간 사춘기까지 다양한 봄 노래 메들리로 따뜻한 봄날의 감성을 전했다.
27일 플레이리스트 음악채널 '뮤플리' 공식 채널에서는 '잃어버린 봄을 찾아서.. 3분만에 듣는 봄 노래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부쩍 따뜻해지며 꽃이 활짝 핀 봄이 왔지만 코로나19로 자유롭게 봄 나들이를 즐기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지안이 케이팝의 다양한 봄 노래를 커버하며 노래실력을 뽐냈다.

지안은 유주, 로꼬의 '우연히 봄'을 시작으로 아이유, HIGH4의 '봄 사랑 벚꽃 말고', 볼빨간 사춘기 '나만, 봄', 10cm의 '봄이 좋냐??' 방탄소년단 '봄날', 박봄 '봄', 워너원 '봄바람', 웬디, 에릭남의 '봄인가 봐'까지 다양한 장르의 봄 노래를 맑은 음색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비록 벚꽃 구경을 하며 봄을 만끽할 수는 없지만 8곡의 봄 노래들로 상큼한 봄내음을 느끼기에는 충분했다.
한편, 뮤플리 봄내음을 만끽하게 한 뮤지션 권지은은 27일 tvN '너의목소리가보여7'에 200만뷰 노래요정으로 출연해 뮤플리 커버리스트에서 보여준 노래 실력을 브라운관에서도 뽐냈다./mk3244@osen.co.kr
[사진] 뮤플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