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88만 유튜버' 문에스더, 송유진과 용기있는 열애 고백→쏟아지는 응원 (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3.26 14: 33

 방송인이자 유튜버 문에스더가 자신의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문에스더가 공개한 남자친구는 가수로 데뷔했던 송유진. 두 사람이 행복하게 열애하는 모습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문에스더는 26일 자신의 SNS에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문에스더와 송유진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문에스더 SNS

문에스더의 남자친구 송유진 역시 댓글로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는 댓글을 달며 문에스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문에스더 SNS, 송유진 SNS
문에스더는 구독자수 88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커버 영상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 등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했다.
문에스더가 화제를 모으는 것은 유명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이기 때문이다. 문단열과 문에스더 부녀는 지난해 방영된 '아찔한 사돈연습2'에 출연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문에스더는 유재석이 진행을 맡은 '요즘애들'에도 출연했다. 아이돌 못지 않은 외모와 탄탄한 몸매까지 보유한 엄친딸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문에스더가 공개한 남자친구 송유진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살이다. 송유진은 2011년 데뷔했으며, 이후 세 장의 싱글 앨범을 냈다. 송유진 역시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문에스더는 당당하게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하면서 많은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