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창조, 고마워" 신혜성, 신화 데뷔 22주년→지난해 실황 콘서트 '오픈'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3.24 18: 53

1세대 아이돌 신화 멤버 신혜성이 데뷔 22주년을 맞이해 팬클럽 '신화창조'에게 고마운 인사를 전했다. 
24일인 오늘 가수 겸 DJ로도 활동 중인 신혜성이 개인 SNS를 통해서 "신화의 22주년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부족한 저희 6명을 변함없이 믿어 주시고 아껴주신 신화창조 여러분들 덕분이란 말씀 꼭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란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화 #데뷔22주년 #신화창조 #고마워요"란 해시태그 글도 덧붙이며 팬클럽 '신화창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멤버 변화 및 군 복무 기간 외 단 한 번의 활동 중단 없이 팀을 이끌어온 신화가 오늘인 24일, 올해로 데뷔 22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신화는 오늘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2019 SHINHWA 21st ANNIVERSARY CONCERT-CHAPTER 4’를 출시했으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신혜성 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