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출격 "우리 팬 분들 덕분"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3.20 19: 27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무대에 선다. 
잔나비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가 진행되는 세종문화회관 출연자 대기실 사진을 공개하며 출연 소식을 밝혔다. 
이와 함께 잔나비 측은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잔나비 전국 투어 '넌센스 투(NONSENSE Ⅱ)' 중단의 아쉬움이 크지만 이렇게 의미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우리 팬 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합니다. 우리 팬 분들 덕분입니다. 락앤롤"이라며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사진=잔나비 SNS]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에 출연한다.

잔나비는 지난달 15, 16일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 춘천 등지에서 전국 투어 '넌센스 투'를 예고한 바 있다. 이는 멤버 김도형, 장경준의 입대를 앞두고 야심차게 기획된 콘서트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객석 2만 석이 매진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터다.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2020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열렸다.그룹 잔나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sunday@osen.co.kr
그러나 최근 전 세계를 '팬데믹(PANDEMIC)' 상태로 몰아넣은 코로나19(COVID-19)가 발목을 잡았다. 서울, 광주 공연은 지난달 예정됐으나 이후 대구, 부산, 춘천 공연이 취소된 것.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대두되는 만큼 잔나비 측이 결단을 내린 것이었다. 또한 잔나비는 팬클럽 회원들과 코로나19가 대규모로 확산된 대구시에 마스크 550장을 기부했고, 팬들은 티켓 환불금을 모아 대구의사회에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쳤다.
여기에 잔나비의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출연이 결정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또한 코로나19로 대규모 취소 사례가 잇따른 공연계와 아티스트, 팬들을 위해 기획된 터. 잔나비가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맞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