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잼잼이, 문희준♥소율 위한 러브 메신저…화관까지 '러블리' [Oh!쎈 컷]

KBS 제공
'슈돌' 잼잼이, 문희준♥소율 위한 러브...
[OSEN=장우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허니잼 부녀가 소율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OSEN=장우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허니잼 부녀가 소율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대한민국 아빠 만세’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허니잼 부녀 잼잼이와 희준 아빠는 싱가포르에서 소율 엄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관을 쓴 소율 엄마와 잼잼이가 담겨있다. 똑 닮은 모녀의 행복한 모습이 힐링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사진 속 잼잼이는 두더지처럼 모래사장을 파헤치고 있다. 이에 싱가포르 해변의 잼잼이네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이날 잼잼이네는 싱가포르 여행 마지막 날을 맞아 다 같이 핫플레이스 센토사섬의 셀로소비치를 찾았다. 또한 희준 아빠는 잼잼이와 함께 소율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이를 위해 이벤트 메신저가 된 잼잼이의 모습이 사랑스러워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메인 이벤트를 모래사장에 숨겨 둔 희준 아빠 때문에 소율 엄마는 열심히 모래사장을 파헤쳐야 했다고. 그러나 아무리 뒤져도 나오지 않는 선물에 잼잼이까지 출동해야 했다는 전언. 이때 점점 다가오는 비행기 출발 시간이 이들 가족을 점점 더 초조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잼잼이와 희준 아빠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 잼잼이네 가족은 넓은 모래사장 속 선물을 찾고 무사히 비행기를 탈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29 09:13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