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낰낰낰' 펜타곤, '빛나리'→'Dr.BeBe'까지...중독성 甲 명곡 제조기 [종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2.17 20: 50

펜타곤(PENTAGON) 명곡 제조기 답게 한번만 들어도 중독성 강한 곡들로 플레이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17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뮤플리를 통해 '낰낰낰' 펜타곤 편이 공개됐다.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은 히트곡 '빛나리’를 비롯해 '봄눈', 최근 발표한 신곡 'Dr.BeBe(닥터 베베)'까지 선보였다. '명곡 제조기’다운 펜타곤만의 독창적인 플레이리스트가 눈과 귀를 집중케 했다. 

[사진=뮤플리 유튜브 화면] '낰낰낰' 펜타곤 편.

먼저 펜타곤은 히트곡 '빛나리’를 중독성 강한 후렴구 위주로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펜타곤 만의 유쾌한 감성이 담긴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 망치 춤이 찰떡 궁합을 이뤘다. 
이어 '봄눈’에서도 펜타곤의 경쾌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재치 있는 안무와 함께 내지르는 함성 등이 펜타곤 멤버들만의 케미스트리와 찰떡 같은 호흡을 드러냈다. 카메라를 향해 달려올 듯 스튜디오를 종횡무진하는 모습이 한편의 겨울 CF를 연상케 했다.
끝으로 'Dr.BeBe’에서는 캐주얼한 의상에서 전원 슈트로 변신한 펜타곤의 모습이 빛을 발했다. 각진 슈트핏과 딱 맞아 떨어지는 구두 소리로 칼군무를 뽐내는 펜타곤의 모습이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뮤플리의 '낰낰낰'은 세번의 노크를 통해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 세 곡을 모아 보는 프로그램이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