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 출격, 추천 플레이리스트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2.17 09: 20

 오늘(17일) 밤 12시(자정)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에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아이콘이 호스트로 나선다.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는 매일 마다 다른 셀럽이 출연해 요즘 듣는 노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오디오쇼로, 17일 온에어되는 '들려주고 싶어서'에는 아이콘이 출연한다.
아이콘은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로 약 1년 만에 컴백, 음원 공개 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아이콘은 평소에 즐겨 듣는 노래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추천하는 시간을 갖는다. 밤에 듣기 좋은 감성 발라드부터 강렬한 비트의 록 음악까지 멤버들의 각양각색 음악 취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콘이 출연하는 '들려주고 싶어서'는 2월 17일(월) 밤 12시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아이콘의 'i DECIDE'는 음원 공개 후 2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에 올랐다.
더불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을 비롯한 주요 음원사이트 쿠거우, 쿠우뮤직 최상위권에 등극했으며 일본 아이튠즈 종합 앨범, K팝 앨범 1위에 올라 국내외적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