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05점"..'나혼산' 장도연, 美본토 냄새나는 영어실력 자랑[Oh!쎈 예고]

"토익 905점"..'나혼산' 장도연, 美본토...
[OSEN=이승훈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다고 예고되며...


[OSEN=이승훈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다고 예고되며 대국민적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늘(14일) 방송에서 장도연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혼자만의 일상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침부터 콩나물 키우기에 열중하는 것은 물론, 고구마 굽기, 책 읽기, 신문읽기 등을 하며 자칭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추구하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과거 900점 이상의 토익 점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장도연은 라디오 또한 영어 라디오를 고집하며 영어 공부에 힘쓰는 등 ‘자기계발 끝판왕’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치 할리우드 진출이라도 앞둔 듯 한껏 심취해 본토 냄새 물씬 나는 남다른 발음을 선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개그 콤비인 허안나, 이은형과 함께 아이템 회의를 하기 위해 카페에 도착한 장도연은 셀프 '주차 대란'을 겪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좁은 공간에 주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를 보며 허안나와 이은형이 도우미로 나서지만, 오히려 한 편의 콩트를 방불케 하는 대환장 주차 소동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꿀잼 보장, 장도연의 좌충우돌 라이프는 오늘(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2-14 08:54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