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사이다 영화"..'정직한후보', 폭발적 실관람객 호평x2월 극장가 접수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2.14 08: 13

예매율,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가 성별과 세대를 불문한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평으로 2월 주말 극장가 접수도 예고한다.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켠 영화 '정직한 후보'가 실관람객의 높은 평점과 만족도, 쏟아지는 호평으로 주말 극장가 역시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작품.
'정직한 후보'는 개봉 이후 2월 13 오후 3시 기준, CGV 골든에그지수 93%, 네이버 영화 관람객 평점 9.54 등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며 웰메이드 코미디 영화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 오후 3시 기준 CGV에서는 남, 녀, 그리고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별 관객 비율이 90% 이상을 기록했으며, 네이버 실관람평에서는 연령 별 만족도가 모두 별 9개 이상을 기록해 연령, 세대 불문 누구나 유쾌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라는 점을 입증해 흥행에 가속도가 붙는 중이다.

왼쪽부터 CGV, 네이버 2월 13일 오후 3시 기준
여기에 배우 라미란의 믿고 보는 코믹 연기를 비롯해, 배우 김무열의 필모 사상 가장 새롭고 코믹한 모습, 그리고 배우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 탄탄한 내공의 배우들이 함께 펼치는 완벽한 앙상블과 막힘없이 속 시원한 코미디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 입소문 열풍을 만들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었닼ㅋㅋㅋㅋ 진짜 뒤끝 없이 제대로 웃김ㅋㅋㅋㅋㅋ”, “완전 사이다 영화! 10년 묵은 체증이 확 풀린다”, “배우분들의 연기력은 기본이었고 스토리라인 곳곳에 있는 재미와 의미들이 흥미로웠어요! 라미란, 김무열 콤비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었어요ㅋㅋ 웃느라 팝콘도 못 먹음” 등 통쾌하게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에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ㅋㅋ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라미란 배우의 믿고 보는 연기”, “역시 라미란 눈물 쏙 빼게 웃긴다” 등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특히, “진짜 너무 웃겨서 웃다가 눈물 남 ㅠㅠㅠㅠ 엄마랑 봤는데 엄마도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렸다고 넘나 좋아하심”, “가족들이랑 봐도 친구들이랑 봐도 좋을 영화 완전 재밌다” 등 유쾌한 후기를 통해 세대 불문 누구와 봐도 재밌는 영화임을 입증했다.
'정직한 후보'는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높은 만족도와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며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