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기생충' 아카데미 애프터파티서 K팝 공연.."미주투어 인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02.11 15: 25

5인조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애프터파티에서 공연을 펼쳤다.
에이스는 지난 10일(한국 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소호 하우스에서 열린 '기생충'의 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파티에 참석해 깜짝 무대를 펼쳤다.
이와 관련해 에이스 측 관계자는 11일 OSEN에 "애프터파티 주최 측과 케이콘, 작년 미주 투어 일정 등의 인연이 있었다. 에이스를 케이팝 라이징 스타로 눈여겨 봐주셨다고 하더라. 갑자기 연락이 와서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에이스는 방탄소년단의 'DNA'와 'FAKE LOVE'를 비롯해 H.O.T의 'We are the future', '빛' 그리고 자신들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인 ‘UNDER COVER’ 등 K팝 메들리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기생충'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 감독상, 국제영화상, 각본상 등 4관왕을 차지하며 한국 영화계의 새 역사를 썼다. 
에이스는 지난해 12월 미국 10개 도시를 돌며 그 인기를 입증, 차세대 글로벌 한류돌로 주목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비트인터렉티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