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주', 김종국 '한 남자' 열창 호랑이=유튜버 조준호 '싱크로율 100%'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1.27 09: 34

설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영화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한 남자’를 부르는 호랑이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 목소리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속 화제의 ‘한 남자’ 호랑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티저 예고편 공개 당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한 남자’를 부르는 호랑이의 주인공은 바로 유튜버 ‘아들둘아빠 조준호’ 씨.  예고편 공개 당시 온라인에 실제 가수 김종국을 캐스팅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올라올 정도로 완벽한 모창을 선보인 조준호 씨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제작진이 직접 캐스팅했다. 
당시 ‘한 남자’를 열창하는 호랑이라는 설정을 위해 캐스팅할 만한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고 있던 제작진은 유튜브에 올라온 조준호 씨의 ‘한 남자’ 커버 영상을 발견하고 원곡과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에 깜짝 놀라 먼저 캐스팅 제안을 했던 것. 

가끔 유튜브에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던 조준호 씨는 "처음에는 제작진의 제안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놀라웠지만 자랑스럽고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본인의 목소리가 담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을 당시 "예고편에 내 목소리가 나와서 정말로 신기하고 기분이 좋았다. 두 아들도 아빠 목소리로 호랑이가 샤우팅 하는 모습을 보고 계속 웃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웃으며 보기 좋은 영화이기에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설 연휴에 꼭 가족, 친구들이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따뜻한 가족 영화를 향한 애정과 응원을 잊지 않았다.
화제의 ‘한 남자’ 호랑이 역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종합선물세트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