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최우리, 깜짝 결혼 발표 "따뜻한 아내 약속..하나 되겠다"(전문)[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1.15 21: 54

뮤지컬 배우 최우리가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우리는 15일 자신의 SNS에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합니다.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그는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둘 잘 살 수 있게 많이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주세요~♡ 최우리 올림. 더불어 저희 결혼을 아낌없이 도와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넘치는 기쁨을 표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최우리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야외에서 예비 신랑의 손을 잡을 채 활짝 웃고 있다. 아름다운 신부 그 자체인 셈. 특히 이를 본 신세경은 “우와”라는 탄성과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달아 보는 이들을 더욱 훈훈하게 했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출신인 그는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폭넓게 활동했다. 뮤지컬 ‘그리스’, ‘헤드윅’, ‘맨오브 라만차’, ‘웨딩싱어’, ‘오 캐롤’, ‘드라큘라’, '여명의 눈동자', 드라마 ‘시그널’, ‘어바웃 타임’, ‘하백의 신부’, ‘최고의 이혼’, ’라이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영화 ‘댄싱퀸’, ‘남자가 사랑할 때’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최우리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우리입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소망하며 기쁜 소식을 조심스레 알리려 합니다.
언제나 나를 아껴주고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한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현명하고 따뜻한 아내가 될 것을 약속하고 하나가 되려 합니다. 서로에게 제일 든든하고 편안한 아내, 남편으로 항상 기도하며 잘 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둘 잘 살 수 있게 많이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주세요~♡ 최우리 올림
더불어 저희 결혼을 아낌없이 도와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한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