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측 “허위사실·악성루머 자료 수집 중”..강경대응 예고[공식입장]

[OSEN=지형준 기자]배우 현빈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jpnews@osen.co.kr
현빈 측 “허위사실·악성루머 자료 수집...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현빈 측이 악성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현빈 측이 악성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공식 SNS에 “당사는 소속배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허위사실과 악성루머 관련 자료들을 수집 중에 있다”는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께서도 소속 배우와 관련된 악성 루머를 발견하실 경우,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빈 소속사에서 법적대응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허위사실, 루머 자료들을 수집하는 것으로 보아 법적대응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빈은 최근 결혼설, 이별설 등 각종 루머에 강경 대응하려고 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하 현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배우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허위사실과 악성루머 관련 자료들을 수집 중에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도 소속 배우와 관련된 악성 루머를 발견하실 경우,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VAST엔터테인먼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0-01-15 0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