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브스 아웃' 개봉 2주차 입소문 열풍..한정판 포스터 증정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12.11 13: 41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열 ‘나이브스 아웃’ 측이 개봉 2주차를 맞아 ‘N차 관람’ 이벤트 외에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9%에 어울리는 탁월한 재미와 완성도로 개봉 2주차 월드와이드 흥행 1억 2천만 달러를 돌파한 ‘나이브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 수입배급 올스타엔터테인먼트)이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개봉 2주차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개봉작 중 유일하게 주말 상영관 확대,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등 국내외 다양한 희소식을 가능하게 한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된다. 
‘나이브스 아웃’ 오리지널 포스터를 비롯해 크리스 에반스와 다니엘 크레이그의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까지 소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영화 포스터

‘나이브스 아웃’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일부 극장에서 이달 13일 금요일부터 15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관람 당일티켓을 관람 극장에서 인증 시 선착순으로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오리지널 포스터와 크리스 에반스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메가박스에서는 오리지널 포스터와 다니엘 크레이그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이는 영화.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입소문을 타고 개봉 2주차 더욱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크리스 에반스와 다니엘 크레이그를 비롯해 제이미 리 커티스, 아나 디 아르마스, 돈 존슨, 마이클 섀넌, 토니 콜레트,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 한 영화에 모인 것 자체로 놀라움을 불러 일으키는 초호화 캐스팅의 압도적 앙상블로 많은 찬사를 받는 중이기도 하다.
또한 치밀한 스토리 속 완벽한 떡밥 회수로 상영 직후부터 N차 관람에 대한 욕구를 갖게 하고 있어 무서운 속도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아울러 골든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 등 다수의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되며 재미와 작품성 모두를 갖춘 영화로 인정 받고 있다./ watc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