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X유재명 '나를 찾아줘' 진정성 넘친 SNS 호평 릴레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9.12.11 08: 09

 예측불가 스토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묵직한 여운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나를 찾아줘’가 관객들의 다양한 리뷰 인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 제작 26컴퍼니, 제공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나를 찾아줘’가 리뷰 인증 릴레이로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실력파 배우들의 빈틈없는 폭발적인 연기력, 긴장감 넘치는 전개, 영화가 끝나도 진하게 남는 메시지와 여운 등 다채로운 호평 포인트를 제목에 빗댄 센스 있는 리뷰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은 “미친 연기력을 찾았다.

영화 스틸사진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순식간에 몰입하면서 봤다”(yum****), “진심 어린 연기를 찾았다. 명품 연기를 보여준 이영애 그리고 유재명의 진심 어린 연기를 보고 반했던 영화”(hi_y****), “메말랐던 눈물을 찾았다. 보는 동안 감정 이입돼서 나도 모르게 그만 눈물이 찔끔”(kon****), “희망을 찾을 수 있었던 영화였네요”(bor****), “꿀잼 스릴을 찾았다. 1시간 48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흘러갔다”(qng****), “주위에 대한 관심의 필요성을 찾았다. 앞으로 주위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영화”(imh****) 등 ‘나를 찾아줘’를 향해 뜨거운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긴장감 넘치는 예측불가 스토리와 현실적인 메시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나를 찾아줘’는 끊임없는 추천 세례로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은 ‘나를 찾아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watc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