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네유' 포스터 공개, 박시안·진예주·정희영→뉴페이스 문상민까지 '호기심 UP'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2.02 14: 05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가 포스터로 베일을 벗었다. 
2일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측은 크리스마스 특집 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이하 크네유)'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의 푸름(박시안 분), '인서울' 하림(진예주 분), '리필' 바다(정희영 분)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 새 캐릭터로 짐작되는 신인 배우 문상민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에 따르면 문상민은 '크네유'에서 염세진 역으로 등장한다. 그는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에 출연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바 있어 그가 맡은 염세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를 통해 '크네유'는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와 '인서울', '리필'의 세게관이 연결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 작품마다 연결된 세계관으로 사랑받았던 플레이리스트가 이번엔 각 작품별 대표 캐릭터들의 만남을 주선한 것.
포스터 공개 직후 시청자들은 "세계관 통합 드라마인건가요 너무 기대된다", "'리얼하이로맨스' 문상민 배우 데뷔? 너무 기대된다", "푸름, 바다, 하림이의 만남도 설레는데 새로운 인물까지 플레이리스트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플레이리스트 측은 "시청자들에게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 모은 '크네유'를 만들게 됐다"면서 "각 작품 속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날 때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크네유'는 총 6부작으로 제작돼 11일 저녁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 V 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는 7일 저녁 7시에 선공개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