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개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11.29 17: 09

 컴투스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 실시간 대전 개편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9일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에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갤럭시 라이브’ 개편, 신규 전설 등급 선수 추가, 편의성 증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다.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컴투스는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갤럭시 라이브’를 전면 개편했다. 유저들의 실시간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는 기존 시스템에서 시즌 점수를 기반으로 순위 등급별 리그 구조를 새롭게 도입했다. 

컴투스 제공.

유저들은 더욱 강화된 플레이의 즐거움과 함께 푸짐한 보상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시즌 종료 후 랭킹 결산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의 전당’도 새롭게 선보여 대전 콘텐츠가 가진 경쟁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매력적인 외형에 강력한 스킬 구성을 가진 신규 전설 등급 선수 ‘램프마스터 알리’도 새롭게 추가했다. 더불어 게임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플레이 환경을 깔끔하게 만들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