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9.11.29 10: 38

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1주년을 맞아 신규 캐릭터 '린검사' 추가를 포함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넷마블은 29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1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로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된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 넷마블 제공.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직업 ‘린검사’가 추가됐다. ‘린검사’는 기동성을 활용한 근접전투에 특화된 직업으로 적의 무공을 막으면서 빠르게 접근하거나 후퇴가 가능하며, 상대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강력한 연계 공격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린검사 성장 이전권, 무공패 이전권, 보석 이전권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경험치 증가 버프가 적용되는 신규 서버 ‘속전속결’을 오픈 하고, 통합 콘텐츠 가이드 등 편의 기능을 도입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린족의 첫 근접 공격 직업인 린검사의 등장으로 컨트롤의 재미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수준 높은 운영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