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직무중심 체험형 인턴 프로그램 ‘인싸인턴’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11.22 09: 02

 기아자동차가 채용제도 변화에 따라 미리 직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직무중심 체험형 인턴 프로그램 ‘인싸인턴’ 모집을 시작한다.
기아차 ‘인싸인턴’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인턴제도다. 11월 22일부터 12월 11일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접수를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 중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아차 ‘인싸인턴’은 신입 사원 채용 방식이 상시/직무중심 채용으로 전환됨에 따라 취업 전 회사와 직무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직무중심 체험형 인턴 활동이다. 취업을 앞둔 기졸업자, 대학 4학년뿐만 아니라 3학년도 인턴 지원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기업전략실, 사업관리본부, 고객경험본부, 국내사업본부 등 4개 부문에서 ‘인싸인턴’ 모집을 진행하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실시해 최종 인턴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들은 2020년 1월에서 2월 사이에 약 5주간 인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인턴 기간 종료 후 활동 우수자에 대해서는 해당 본부가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