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동상이몽2'PD "이윤지 둘째 임신, 큰 경사..자연스러운 변화 담길 것"(인터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11.21 17: 09

 '동상이몽2'의 김동욱 PD가 새롭게 출연을 결정한 이윤지와 남편의 둘째 임신에 대해 축하했다.
김동욱 PD는 21일 OSEN과 인터뷰에서 이윤지의 임신에 대해 "지난 8월 스페셜 MC 출연 이후 임신을 하셨다"며 "원래부터 계획이 있으셨고, 축하할 일이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그는 "저희도 출연 결정을 하신 이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며 "일상을 담아내는 만큼 임신으로 인해 생기는 변화를 VCR을 통해 보여드릴 예정이다. 아무래도 아이가 생기면 일상이 많이 변화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윤지 SNS

이윤지의 출산하는 모습까지 방송에 담아낼지는 아직 미지수다. 김 PD는 "일단은 12월 2일부터 방영되서 쭉 간다"며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이지만 방송이다보니까 출산 때까지 방영하게 될지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바는 없다"고 설명했다.
이윤지는 2014년 3세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해 2015년 첫 딸 라니를 품에 안았다. 첫 딸 라니 이후 4년여만에 둘째를 임신하며 많은 축복을 받고 있다.
이윤지와 그의 남편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는 12월 2일 방영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