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유이·송윤형, '비행기 타고 가요2' 합류..황금 라인업 완성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11.21 16: 20

은지원, 유이, 아이콘 송윤형이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 2에 합류한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비타크루 1기 신현준, 황제성과 뉴페이스 은지원, 유이, 송윤형이 자아낼 찰떡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신현준, 황제성은 시즌 2에서 명실상부한 선배 승무원으로 재도전에 나선다. 선배 승무원의 안정감과 여유로움을 바탕으로 신입 멤버들에게 얼마만큼 노하우를 잘 전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이와 더불어 첫 비행을 하게 되는 은지원, 유이, 송윤형은 신입 승무원의 열정과 패기를 한껏 뽐낼 예정이다.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로 존재감이 확실한 은지원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고 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유이 역시 비타크루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셀프 승무원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체력관리를 위한 운동까지 병행하며 프로그램 출연에 열정을 보이고 있다고 전해왔다.
아이콘 윤형은 매사에 진지하고 열정적인 ‘야망남’으로 변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승무원 도전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윤형은 평소엔 조용하지만 반전 매력을 가진 ‘야망남’으로서 유이와 함께 ‘열정 남매’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 2는 11월 말 첫 촬영을 시작으로, 12월 중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