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아이즈원 특집 결방→윤시윤x정인선 16일 게스트 출격 [공식입장]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11.09 20: 32

‘놀라운 토요일-아이즈원 편’이 9일 결방된 가운데 16일에는 윤시윤x정인선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9일 오후 7시 40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측은 아이즈원 편 결방으로 이전 방송을 대신 내보냈다. 앞서 아이즈원은 엠넷 ‘프로듀스48’ 안준영 PD의 구속 수사로 컴백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놀라운 토요일’ 측은 “이번주 ‘놀라운 토요일’ 본 방송은 쉽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16일 방송에는 신규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두 주인공 윤시윤과 정인선이 함께 찾아뵐 예정이오니,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자막 안내를 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으로 오는 20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