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지스타 2019’서 ‘FACE: PUBG’ 전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11.07 16: 11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참가하는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모습을 마련했다.
7일 펍지주식회사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지스타 2019’의 B2C 전시관에 배틀그라운드 IP(지식재산권)의 다양한 모습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펍지주식회사는 B2C 전시관의 펍지(크래프톤) 부스에 ‘FACE: PUBG(페이스 펍지)’를 선보인다. 펍지주식회사는 해당 전시를 통해 배틀그라운드의 탄생 배경과 스토리, 현재와 미래 지향점을 관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배틀그라운드가 팬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한 게임이며 ‘팬 퍼스트(Fan First)’를 핵심 가치로 유저들과 소통을 지속하는 만큼, 이번 지스타 전시를 통해 펍지주식회사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페이스 펍지 전시로 관람객들은 배틀그라운드 주요 개발자들이 전하는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세계적 게임으로 성장하는 데 함께한 파트너 스트리머 스토리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서 더 나아가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배틀그라운드로부터 영감을 받은 국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전시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