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고레에다 감독→에단 호크, 메인 예고편 공개 [Oh!쎈 컷]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11.07 08: 22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가 뭉친 인생영화 주인공들의 역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올 연말 놓쳐선 안 될 최고의 가족영화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이 서로 다른 기억을 가진 모녀의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근사한 앙상블 그리고 파리의 아름다운 풍광과 따뜻한 OST까지 보는 순간 기대감을 200% 끌어올리는 메인 예고편을 선보였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 분)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 분)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파비안느에 관한 진' 메인 예고편은 파리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면과 함께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어느 가족'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작품’이라는 문구가 보여지며 시작한다. 회고록 출간을 앞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와 그녀의 하나뿐인 딸 뤼미르가 오랜만에 재회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고 회고록의 내용으로 인해 서로 다른 기억을 가진 모녀의 갈등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가 티격태격하지만 그 이면에는 서로를 아끼며 이해해가는 모습을 미세한 눈빛과 섬세한 감성 연기로 표현해 예고편만으로도 이들의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느낄 수 있다.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까지 관객들에게 인생 영화를 선물해온 명품 배우들의 크레딧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여기에 “유쾌하고 따뜻한 영화”, “눈부신 연기”, “역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라는 호평 리뷰와 파리의 풍광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의 OST가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며 올 겨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선사하는 최고의 가족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메인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연말에 엄마랑 보기 딱 좋은 따뜻한 감성~~ 고레에다 감독님에 내가 좋아하는 에단 호크, 줄리엣 비노쉬 믿고 본다”, “어머 고레에다 감독님의 프렌치 감성이라니”, “고레에다 이전 작품이랑 분위기가 달라서 더 기대된당. 개봉하자마자 볼 거!!”, “고감독님의 가족 이야기는 무조건 기대기대!!”, “연기 만렙, 연출 만렙 개봉만 기다리는 작품입니다~ 고레에다 감독님이랑 명품 배우들 진짜 미쳤다ㅠㅠ 5일 개봉날 극장 달려갑니다~” 등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따뜻한 연출과 명품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그 어떤 작품보다 유쾌한 웃음과 행복감을 선사하며 국내외 언론과 관객들을 마법처럼 매료시키고 있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오는 12월 5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메인 예고편 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