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아틀란 앱과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11.04 17: 25

 ㈜불스원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의 ‘아틀란’은 높이 제한, 중량 제한 안내 등 안전한 화물차 운전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이다.
불스원은 장거리 운행이 많은 화물차 운전자들에게 엔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을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아틀란 앱 화물차 모드를 사용하는 운전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운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란 앱에 로그인 한 후, 화물차 모드로 1만km 이상 주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전체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12월 5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하며, 불스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쿠폰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엔진 속에 쌓인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엔진세정제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화물차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서는 꾸준한 엔진 관리가 필수적”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올 뉴 불스원샷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고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지속적인 엔진 관리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