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내 강점은 긍정 마인드, 밝은 기운 나누고 싶다" [화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10.24 08: 06

DJ 소다가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24일 패션매거진 앳스타일은 DJ 소다와 함께 작업한 화보를 공개했다.
DJ 소다는 DJANETOP2018에서 아시아 부문 1위와 전 세계 부문 14위를 기록한 소다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에 한국 대표 DJ로 무대에 서고,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제품을 개발하는 등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앳스타일 제공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DJ 소다는 “내 강점은 긍정적인 마인드다”며 “사람에 따라 디제잉 스타일이 다른데 나는 웃으면서 즐겁게 하는 편이다. 무대를 통해 밝은 기운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DJ 소다는 “춤을 잘 추는 편은 아니지만 남을 의식하지 않고 열심히 추면 잘 출 수 있다. 춤에 정답은 없다”고 꿀팁을 전수했다.
DJ 소다는 자신처럼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여성 DJ가 많아지길 바라고 있다. 그는 “DJ 아카데미에서 소다처럼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는 소식을 듣고 책임감이 생겼다. 좋은 선례를 남겨야 후배들에게도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수개월 전부터 인도 노래를 만들고 있고, 앞으로 아시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에 진출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