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숨이 멈춘다 해도"..영재, 세레나데로 알리는 솔로 출격 '포에버 러브' [퇴근길 신곡]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10.22 17: 59

가수 영재가 강렬한 세레나데 'Forever Love(포에버 러브)'로 본격적인 솔로 출격에 나선다.
영재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O, on(온앤온)'을 공개했다. 
2012년 보이그룹 B.A.P로 데뷔한 영재는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 앨범 'Fancy(팬시)'로 홀로서기에 도전했다. 그리고 약 6개월 만에 'O, on'으로 돌아온 영재는 이번 신보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하고자 한다. 

'O, on'은 한층 세련되고 파워풀해진 영재의 매력을 담아낸 앨범으로,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Forever Love'는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세레나데로, 록 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EDM 비트가 청량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CUZ IT’S FOREVER LOVE / 내 맘엔 너 하나뿐이야 oh / YEAH IT’S FOREVER LOVE / 이 숨이 멈춘다 해도 지켜줄게 / 약속해"
'Forever Love'의 가사는 '너'를 향한 직진 사랑을 노래한다. '내 맘엔 너 하나뿐이야' '이 숨이 멈춘다해도 지켜줄게' 등 투박하지만 확신이 느껴지는 노랫말은 벅찬 사랑의 감정을 올곧게 전한다. 특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메시지로도 해석할 수 있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Forever Love'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이사강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사강 감독만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영재의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O, on'에는 영재가 작사·작곡한 'Feel it with this(필 잇 위드 디스)' '너와 나의 이야기'가 수록됐다. 영재는 본인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두 노래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영재는 이날 오후 6시 SBS MTV '더 쇼'에서 'Forever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