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19일 신곡 'Blurry' 발표..열정 노래한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0.18 09: 41

래퍼 빈지노가 신곡을 발매한다.
'피버뮤직 2019' 세 번째 곡으로 빈지노의 ‘Blurry (Feat. Dbo) (Prod. By PEEJAY)’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하성운X윤상, 정준일X권진아의 바통을 이어 받은 빈지노는 ‘열정’이라는 키워드를 감성으로 재해석해 노래를 만들었다.

빈지노는 과거 발표했던 ‘Always awake’에서처럼 언제나 깨어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곡 ‘Blurry (Feat. Dbo) (Prod. By PEEJAY)’에도 열정을 불태운 뒤 찾아오는 휴식과 고생한 만큼, 노력한 만큼 더 열심히 즐기고 휴식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한편 27일에는 음악 축제인 ‘뮤직 페스티벌’이 열린다. 방송인 김신영, 조세호, 남창희가 사회를 맡고 세훈&찬열(EXO-SC), 마마무, AB6IX, 하성운, 정준일, 셀럽파이브, 권진아, 빈지노, 선미, 헤이즈, ‘고등래퍼3’ 출연자(이영지, 윤현선, 김민규)가 출연한다.
피버뮤직 2019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피버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