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차예련, 강렬한 레드 슈트핏…"당당한 매력에 빠질 것" [Oh!쎈 컷]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10.16 14: 10

‘우아한 모녀’ 차예련의 강렬한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초 첫 방송 예정인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측은 16일 한유진 역을 연기하는 차예련의 강렬한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 드라마다. 우연으로, 또는 의도적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가 폭풍처럼 펼쳐진다.

KBS 제공

극 중 차예련은 최명길(캐리정 역)의 딸 한유진 역을 연기한다. 한유진은 엄마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마케팅, 화장품 원료, 화학 등 여러 분야를 익히고 커리어를 쌓은 엘리트다. 스스로를 ‘복수를 위한 엄마의 걸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캐리정의 복수 도구로 살아온 한유진의 복수극이 차예련을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차예련은 강렬한 레드 색상 슈트를 입고 있다. 앞서 공개된 최명길의 캐릭터 컷을 떠올리게 한다. 차예련의 꼿꼿한 자세, 흔들림 없는 눈빛, 카리스마 있는 표정,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우아한 모녀’ 측은 “차예련은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한유진을 소화하고 있다. 한유진의 당당한 매력에 시청자 또한 빠져들 것”이라고 전했다.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초 방송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